Lumary 앱을 사용한 효율적인 예약 관리
Lumary Mobile 앱은 지원 작업자가 매일 일정을 원활하게 관리하는 데 중요한 도구로 작용합니다. Lumary 웹 기반 플랫폼에 연결된 이 앱을 통해 작업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:
- 캘린더 형식으로 근무 시간 및 약속 확인.
- 약속 시작/종료 시간을 시작/중지 기능으로 기록.
- 약속 내비게이션을 위해 Google 내비게이션 활용.
- 이동 거리를 자동으로 추적.
- 고객 프로필 및 중요 경보 정보를 이동 중에도 액세스.
- 파일/사진을 직접 고객 레코드에 업로드.
이 앱은 오프라인 기능을 지원하여 제한된 연결성이 있는 지역에서도 중단되지 않는 일정 관리를 보장합니다. 기록된 데이터는 온라인 상태가 되면 웹 플랫폼과 동기화되어 실시간 액세스를 허용하고 호주 국가 장애 보험 제도에 대한 청구를 용이하게 합니다.